쇠고기짜장밥, 미소장국, 미니피칸파이, 밀양 딸기, 배추김치, 우유, (오이무침)
* 신입생 배려를 위해 3월 둘째주까지는 매운 음식을 식단에서 배제하였습니다. 급식 첫날인 어제는 식판에 담긴 음식을 들고 이동하는 것도 불편함이 없었고, 식사도 골고루 잘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. 오늘도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쇠고기짜장밥으로 맛있고 안전한 급식을 준비하였습니다.